잇몸 암 초기 증상 총정리
잇몸 암 초기 증상은 일단 구내염부터 시작이 됩니다. 판별하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가만히 있음에도 불구하고 염증 부분이 심하며 아픈 경우에는 구강암을 의심해보셔야 할 것입니다.
보통 충치라고 판단하는 병원도 있지만, 그래서 이 부분은 다섯 군데 정도의 치과를 방문하셔서 검사를 받아보셔야 합니다.
충치라고 판단하여 충치 치료를 하게 되면 나중에 시간낭비 비용낭비로 이어질 수도 있으니까 웬만하시면 처음부터 잘 알아보시고 접근을 하셔야 합니다.
일단 구내염 중에서는 잇몸과 볼 부분에 생기는 염증 두 가지로 나뉘어있습니다. 흔하게 걷는 하얀색 염증이 생기는 것은 가벼운 구내염일 뿐이며,
섬유종 같이 혹이 생겨나 그 부분에 염증이 생기면서 아프게 된다면 그것은 암일 확률이 높습니다. 그러므로 여러 병원들을 돌아다니시면서 중복 진료를 받으시는 것은 기본이며,
동네 근처 치과부터 온라인으로 알려진 치과까지 전부 돌아다니시면서 검진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 과정에서 성싱하고 환자의 니즈를 최우선으로 하는 치과를 찾아놓으신 다면 앞으로는 편하실 것입니다.
요즘에는 과잉진료도 있는 편이라서, 조금 고르기가 힘든데요. 옛날에는 부당하는 것을 알면서도 치과가 별로 없기에 그러려니 하고 다녔었지만,
요즘에는 널린 게 치과이므로 어느 정도 처음 알아보실 때에는 시간이 조금 걸려도 직접 발품을 팔러 다니시면서 알아보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부디 좋은 병원을 잘 찾으셔서 이번기회에 구강 및 점막 부분에 대해서 검진을 받아보시기 바라며, 건강한 구강 환경 유지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