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가다실 주사 맞는 이유

사실 예전보다 성에 대한 개방도가 많이 넓혀지긴 하였으나, 아쉽게도 성병에 대한 것은 거의 무지한 부분이 많습니다. 원래 원칙적으로는 관계를 맺기 전에는 성병검사가 필수라고 생각하지만, 거의 그런 거 지켜가면서 관계 맺는 사람들이 드물지요.

심지어 요즘에는 목욕탕, 수영장 등등 이러한 곳에서도 곤지름 인유두종바이러스가 전염되기도 한다네요. 희박하지만 그래도 그런 사례가 있습니다.

무조건 맞아야 되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본인이 조심하면 되는 부분이지요. 필자는 안타깝게도 가다실이라는 주사 자체를 너무 늦게 알아차리는 방법에 접속 시기를 놓쳤습니다.

그래도 안 걸리려고 목욕탕, 수영장은 기본적으로 안 가고, 관계 시에도 성병 검사를 확실히 하고 하는 편이지요. 이렇게 주의하면서 사는 것을 기본 중에 기본이라고 합니다.

이 부분은 가다실 주사를 맞아도 이렇게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안정적입니다. 현재 파트너가 성병검사를 안 한 경우에는 성병 검사하라고 권유하시고, 서로 성병 검사를 완료한 뒤에 관계를 하는 것은 문제가 안됩니다.

그러나 그렇게 못하는 경우에는 차라리 둘 중 한 명 혹은 두 명 다 가다실 백신을 맞으시면 예방 효과가 있사오니 잘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유두종바이러스가 여성이 남성에게 옮길 수 있고, 남성이 여성에게 옮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성별 상관없이 모두가 맞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자세한 부분은 전문의를 통하여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으니 이점 참고하셔서 건강 관리 잘 유지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손가락 관절염에 좋은 음식 총정리

소중이 미백 크림 소용없음 이유

펫보험 문제점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