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몸 위에 이빨 과잉치 대처하는 방법

잇몸 위에 이빨 과잉치가 생긴 경우에는 발치를 하는 것이 가장 기본적입니다. 근데 발치를 어디서 해야 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아무리 마취를 하더라도 발치하는 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발취 후에 통증이 너무 심한 경우에는 다른 치아 및 잇몸까지 영향을 줄 수 있기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가장 맨 처음부터 알고 계셔야 하는 부분은 병원대략 열 군데 정도는 돌아다니시면서 발치에 가장 능한 전문의를 찾으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참고로 보철물 전문이나 임플란트 전문의가 대체로 발치를 많이 하므로 이러한 부분에 경력이 있으며, 또한 동네 근처 오랫동안 운영한 병원들은 이미 예전의 몇십 년 전 손님들이 이미 고령화라서 발치의 경험이 많습니다.

일단 치과 찾는 것은 센스에 맞게 찾으시면 되시며, 발치를 한 후가 문제입니다. 발치를 하게 되면 잇몸이 비대해지는 경우도 있으며, 전체적으로 잇몸 라인 자체가 틀어지거나 치열이 틀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발치 후에 치열이 부분적으로 틀어지셨다면, 치아 일부분을 삭제하고 제로네이트를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교정 방법을 가장 추천드리곤 하지만, 치아에 보철물이 하나라도 있는 경우에는 전체 교정은 조금 그렇고 시간도 오래 걸립니다.

그래서 가급적이면 보철물이 있으신 분들은 부분적 제로네이트를 이용하셔서 보철팁을 부착하여 심미성을 높이시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되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손가락 관절염에 좋은 음식 총정리

소중이 미백 크림 소용없음 이유

펫보험 문제점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