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 수염차 충치 가능성 높은 이유

옥수수수염차 자체가 충치 가능성에 직접적인 영향은 주지 않지만, 구강 건조로 이어져서 충치가 생기는 환경을 조성할 수는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왜 옥수수수염차가 이러한 환경을 만들어 내는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옥수수수염차는 이뇨작용을 하기 때문에, 옥수수수염차뿐만 아니라 우리가 흔히 즐겨하는 커피, 그리고 녹차와 홍차 등등 이뇨작용을 하는 음료는 웬만하시면 지양하여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안에서 수분이 밖으로 배출되면 배출될수록 침샘의 분비량마저도 줄어들게 되므로, 입이 전체적으로 촉촉한 환경이 아닌 건조한 환경으로 유지되게 됩니다.

여기에다가 가글 및 양치까지 하는 경우에는 더더욱 히 구강 자체가 건조하게 되겠지요. 결국 이렇게 구강 전체가 건조하게 된다면 충치균은 정말로 살기 편해져서 거기에 아예 눌러앉고 정착하며 증식을 시작합니다.

균은 건조한 환경을 좋아하기 때문이지요. 이렇게 진행되어 하나둘씩 충치가 생기게 된다면 나중에 보철물 치료를 받으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크라운 치료를 받는다고 하여도 조금 사용한 지 오래되면 안에 충치가 생길 확률이 높으며, 안에 영구치를 갉아먹고 그 틈으로 하여금 음식물이 들어와 부패를 진행하게 됩니다.

그래서 결과적으로는 크라운 보철물 안에서 구취가 생성되기 시작하고 멀쩡한 옆치아까지 영향을 주게 되면서 부작용이 나타나게 됩니다.

애당초 충치를 만들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충치가 만들어졌다면 발치를 하고 임플란트를 하시는 방향이 추후 충치의 재발을 막는 가장 좋은 방법이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하오니 오늘부터 구강의 건조를 지키는 습관을 지향하여 잘 관리하여 주신다면, 굳이 치과를 정기검진을 가지 않더라도 오랫동안 유지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손가락 관절염에 좋은 음식 총정리

소중이 미백 크림 소용없음 이유

펫보험 문제점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