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석 녹이는 방법

치석은 녹이는 것이 아니라 법랑질 근처에서 떨어뜨려 탈락시키는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평소에 음식 자체를 설탕이 많이 들어간 음식을 드시는 경우라면 치석이 더욱더 잘생기게 됩니다.

일단 치석이 잘생기는 구강환경은 설탕과 흡연 및 음주 그리고 가글 이렇게 구성된 조합이면 치석은 그야말로 금세 빠르게 생기게 됩니다.

그래서 현재 치석 녹이는 방법에 대해서 찾고 계신 분들은 치석을 녹이는 치약이나 가글 그런 거에 혹하지 마시고 현재 구강의 상태를 체크하여 구강을 촉촉하게 유지하여 주시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됩니다.

이게 일차적으로 갖춰주셔야 하는 부분이며, 두 번째는 스케일링입니다. 스케일링을 그냥 가서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잘하는지 못하는지 먼저 파악하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스케일링 정석적인 부분은 치석이 있으면 물줄기를 한 곳에 발사하여 조사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이렇게 하면 물줄기 수압 때문에 잇몸 염증 생기고 볼염증 생기고 심지어는 크라운이나 레진 있으신 분들은 손상의 위험도 있습니다.

그래서 스케일링을 진행하시기 전에 치위생사 분에게 자세하게 요청사항을 전달해 주시고 조금 표정이 굳거나 서비스가 영 아니다. 하시면은 그냥 나오시기 바랍니다.

성향에 따라 스케일링을 잘 받았다. 엉망이었다.로 나 위어지는 부분이기에 복불복입니다. 그래서 직접 발품을 여러 군데 팔러 다니시면서 알아보셔야 합니다.

필자 같은 경우에는 이사를 많이 가서 매번 찾는데 애를 먹었었는데요. 요즘에는 그냥 임플란트 치과 가서 진행하곤 합니다. 아무래도 필자는 보철물로 때운 치아가 굉장히 많으므로 1차적으로 검진을 받고 스케일링 진행합니다.

조금 더 꼼꼼히 봐주는 것이 인상적이어서 계속해서 다니고 있습니다. 그러하오니 이러한 부분들은 잘 참고하시어 치아 관리의 방향성에 대해서 잘 선택하고 진행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손가락 관절염에 좋은 음식 총정리

소중이 미백 크림 소용없음 이유

펫보험 문제점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