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잘 고르는 법, 잘하는 곳

치과 잘 고르는 방법은 일단 충치 치료에 대해서 어떻게 응대하냐에 따라 다릅니다. " 충치가 생겼네요? 크라운과 레진으로 바로 치료합니다. " 이런 경우에는 그냥 다른 치과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충치라는 것은 발견되자마자 미리 조기 치료하는 개념이 아닙니다. 피부의 상처와 다른 결입니다. 피부의 상처는 빨리 치료하면 치료할수록 흉터가 생길 확률이 줄어듭니다.

왜냐하면 안에서 차오르는 새살들이 나타나 재생의 개념이니까 초기 치료가 중요한 것입니다. 그 외에도 다른 균들에 대한 대처 이유도 있지요.

하지만 치아는 재생이 되는 부분이 아닙니다. 근데 이거를 빨리 치료를 해야 한다며 레진과 크라운으로 교체를 해버리는데, 말이 영구치 보존이지 거의 대부분의 면적을 다 보철로 차지하는 치료이기도 합니다.

반영구적으로 사용한다면 말을 안 하지만, 5년 정도 지나면 크라운인 경우에는 잇몸과 크라운 사이에 틈이 발생하여 충치가 생기고,

레진 같은 경우에는 보철물과 영구치 사이에 충치가 재발생하여 안에서부터 썩게 됩니다. 결국 두 개의 도착지는 임플란트로 다가오게 되어버리는 것이지요.

그래서 충치는 통증이 생기지 않으면, 썩더라도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사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충치 방치하면 옆으로 옮는다구요? 반대로 레진과 크라운이 더 옆치아에 충치를 발생시키는 확률이 더 높습니다.

그래서 모범답안은 통증이 없으면 그리 심한 것이 아니니 그냥 지켜보면서 분기에 한 번씩 치과 와서 점검해 보자. 가 가장 모범 답안입니다.

그래서 잘 고르는 치과는 위에서 안내드린 부분을 참고하시면 되시고, 잘하는 곳은 레지 및 크라운 그리고 임플란트를 얼마나 잘 다루는 병원인지를 확인하셔야 하는데요.

가장 치아에 대한 손기술 경험이 풍부한 치과는 주로 임플란트 전문 치과나 보철물 전문 치과에서 가장 잘 다룹니다.

그래서 필자인 경우에는 1차적인 치과는 검진을 잘해주는 치과에서 진행하고, 2차적인 치과는 1차의 검진 기록을 바탕으로 하여 임플란트나 크라운 같은 보철물 치료로 진행하곤 합니다.

그래서 치과는 한 군데에서 하는 것이 아니라 두 군데 정도 알아놓으시면 치아 치료에 가장 도움이 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손가락 관절염에 좋은 음식 총정리

소중이 미백 크림 소용없음 이유

펫보험 문제점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