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몸 블랙트라이앵글 치료 가능여부

오늘은 잇몸에 생긴 블랙트라이앵글 치료가 가능한지 안가능한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가능은 합니다만, 본질적으로 잇몸의 틈을 메꾸는 것은 불가능하고 보철 시술로 가능합니다.

보철시술로 가장 인기 있는 것은 현재 무삭제 래미네이트이며, 무삭제라는 것은 말 그대로 치아를 삭제하지 않는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얅은 보철팁을 치아에 부착시켜 잇몸 틈이 발생하지 않게 도와주는 역할을 해주지요. 그래서 요즘에는 2년이라는 기간이 걸리는 일반 교정법보다는 래미네이트로 진행하곤 합니다.

물론 치아 전체가 영구치인 경우에는 교정으로 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지만, 보철물이 많으신 분들은 교정하는데 지장을 줄수도 있고 그리 바람직한 방향은 아니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무삭제 래미네이트 비용은 평균 60만 원 정도이며, 교체 주기는 10년에 한 번씩 교체를 해주셔야 합니다. 사람에 따라 다른데 사용하실 때 딱딱하거나 질긴 음식을 자주 드시는 분들은 대체로 금방 탈락하게 됩니다.

그와 반대로 조심히 사용하시는 분들인 경우에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사오니 이점 잘 참고하셔서 건강한 치아 관리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이에 오늘의 잇몸 블랙트라이앵글에 대한 가능여부를 마치도록 하며 다음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손가락 관절염에 좋은 음식 총정리

소중이 미백 크림 소용없음 이유

펫보험 문제점 비교